Microstrategy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엠마 사용자들을 위한 꿈의 휴가 컨테스트 실시 !!!
세계적인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Business Intelligence) 솔루션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www.microstrategy.com, 대표
마이클
세일러)는
페이스북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광고
마켓플레이스
앱인 '엠마(Emma™)'의
사용자들에게
꿈
같은
휴가를
선사할 "일생
일대의
경험(Experiences of a Lifetime)" 컨테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컨테스트의
우승자는
칸
영화제(Cannes Film Festival), 모나코
그랑프리
등
해외의
잊지
못할
장소에서 '일생
일대의
경험'을
할
수
있다. 엠마
사용자들은
웹사이트(Emma.com)에
로그인하여
자신이
원하는 6개의
여행지
목록에
무료
신청하면
되며, 추후
여행지는
추가될
예정이다.
방법은
특정
여행지와
관련된
본인의
페이스북
프로필
및
관심도를
최대한
어필하는
것으로, 예를
들어 '모나코
그랑프리'를
신청한
사람은
본인
페이스북의 "좋아요(Likes)', 관심도, 모나코
그랑프리와
관련된
사진
등을
최대한
부각할
때
우승자로
선정될
수
있다. 즉, 가장
활발한 F1 팬이거나, 혹은
여행
중
모나코
그랑프리에
가졌던
관심
또는, 모나코
그랑프리를
위한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을
부각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즉, 엠마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고
페이스북
프로필에
반영되어
있는
신청자의 '흥미'가
선정
기준이
되며, 가장
열정적인
팬이
꿈의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엠마는
구매, 판매, 서비스에
대한
기존의 '광고(classifieds)" 컨셉을
뛰어
넘는
애플리케이션이며, 소셜
상호작용을
위한
안전하고
타깃화된
마켓플레이스(marketplace)를
제공하고
누가
그들과
관계를
맺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도록
해준다.
엠마는
사용자들의
페이스북
소셜
세계를
더
넓은
광고
마켓플레이스로
확장시켜
주며
관심사, 가용성, 위치
측면에서
적절한
사람을
찾아주고,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들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해준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2011년 9월, 아이폰용
엠마를
출시했으며, 2011년 12월
웹
버전과 2012년 1월
안드로이드
버전을
연이어
출시한
바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CEO 마이클 J. 세일러(Michael J. Saylor)는 "엠마는
데이터
검색, 일자리
기회, 물품
판매, 서비스
구매, 적절한
사람
채용, 룸메이트
구하기
등에
유용하고
친근한
마켓플레이스이다"라며 "엠마는
사용자들이
페이스북
프로필
정보를
통해
적절한
사람을
찾고, 그들과
가까운
페이스북
친구
네트워크를
넘어
보다
넓은
커뮤니티에서
신뢰도
높은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해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2월에
처음
시작된 "일생일대의
경험" 이벤트는
엘튼
존(Elton John)과
오스카(Oscars) 팬들을
선정해
엘튼
존
에이즈
재단(Elton John AIDS foundation) 연례
아카데미
시상식
뷰잉
파티(Academy Awards viewing party)에
우승자들을
보낸
바
있다. 또한, 두
번째
컨테스트에서는
주목
받는
배우를
찾아내는
미션을
통해
미국
로스엔젤리스에서
할리우드 '1급
배우'들만
참석하는
오스카
애프터-파티(Oscar After-Party)에
우승자들을
보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투브(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 weha6HPok_g) 동영상을
참고하면
된다.
'일생일대의
경험' 컨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엠마'의
다운로드는
웹사이트(http://www.emma.com)를
참고하면
된다.
출처 : (주)브레인박스벤치마크
기사
원문
보러
가기 : http://www.brainbox.co.kr/news/view.asp?cmid=1&searchcolumn=&searchstring=&page=1&id=25041
브레인박스
놀러
가기~ http://www.brainbox.co.kr
이지가이드 (주)엘씨디존 LCDZONE http://www.ezguid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