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WINDOWS 8 릴리즈 프리뷰 발표 !!!
윈도우 업그레이드 제공 - 윈도우 7 PC 사용자도 윈도우 8 업그레이드 가능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운영 체제의 다음 마일스톤인 윈도우 8 릴리즈 프리뷰(Release Preview)를 선보였다. 윈도우 8 릴리즈 프리뷰는 향상된 속도와 유연성, 호환성을 제공하며 키보드와 마우스는 물론이고 터치로도 작동이 가능한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특징이다. 오늘부터 http://windows.microsoft.com/ko-KR/windows-8/consumer-preview 에서 14개 언어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지난 2월 윈도우 8 컨수머 프리뷰(Consumer Preview)가 배포된 이후 24시간 만에 다운로드 횟수 1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윈도우 8은 사상 최대 규모의 사전 테스트를 거친 마이크로소프트 운영 체제로 기록되었으며, 오늘 릴리즈 프리뷰가 배포됨에 따라 정식 버전 출시를 앞두고 최종 개발 단계에 접어들게 되었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총괄 스티븐 시놉스키 사장은 "윈도우 8 릴리즈 프리뷰라는 마일스톤에 도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해주는
새로운
앱
윈도우 8 릴리즈
프리뷰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파트너사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앱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Bing 여행, 뉴스
및
스포츠
앱, Zune 패스와
통합된
게임
및
음악 Xbox 앱
등이
포함된다. 또한
컨수머
프리뷰에서
처음
선보였던
메일, 사진
및
피플
앱이
획기적으로
개선되었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에게
앱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사와
긴밀히
협력해
왔다.
릴리즈 프리뷰 테스트에 참여하는 사용자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파트너사에서 제공하는 최신 앱은 물론, 새로워진 시작 화면의 사용자 설정 옵션, 다중 모니터 지원, 윈도우 스토어의 앱 검색 및 다운로드와 새롭게 추가된 가족 보호 설정 등 수만 가지의 향상된 기능도 경험할 수 있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10(이하 IE 10)은 터치 기능이 추가된 새로운 차원의 브라우저다. 릴리즈 프리뷰에서는 앱 만큼 빠르고 유연한 웹을 경험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페이지 넘기기"와 같은 새로운 기능도 추가됐다. 또한 터치 기능과 보안이 강화되고 전력 소비의 최적화를 실현한 Adobe Flash Player가 IE 10과 완벽하게 통합되어 제공된다. IE 10은 기본 설정에서 추적 선호 표현(Do Not Track)이 "켜짐"으로 설정되는 최초의 브라우저로, 사용자가 개인 정보 보호 설정을 더욱 다양하게 그리고 더욱 세부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윈도우 8 업그레이드
옵션
마이크로소프트는 2012년 6월 2일부터
미국과
캐나다를
포함한 131개
지역에서
윈도우
업그레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윈도우 7 정품
구매자는 2013년 1월 31일까지의
프로모션
기간
동안
미화
약 14.99달러(소매가)에
윈도우 8 Pro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윈도우
업그레이드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6월 1일
공지될
예정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7 PC 신규
구매자를
위한
윈도우
업그레이드
옵션뿐만
아니라, 향후
수
개월간
다른
옵션도
발표하여
윈도우 8 정식
버전이
출시되면
기존
윈도우 7을
윈도우 8으로
업그레이드하려는
고객에게
도움을
줄
계획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다음달 TechEd North America에서 기업 고객을 상대로 윈도우 8의 가치를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출처 : (주)브레인박스벤치마크
기사
원문
보러
가기 : http://www.brainbox.co.kr/news/view.asp?cmid=1&searchcolumn=&searchstring=&page=1&id=25300
브레인박스
놀러
가기~ http://www.brainbox.co.kr
이지가이드 (주)엘씨디존 LCDZONE http://www.ezguid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