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PLEOMAX 플레오맥스, 이(耳) IT로 거리의 시선 사로 잡는다 !!!
- 다양한
색상의
제품
출시로
소비자
개성표현의
도구로
- 디자인, 성능까지
갖춘
음악을
위한
블루투스
제품
- 활동량이
많아지며
아웃도어
전용
제품
나와
일일
최고 30도에
가까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봄을
빠르게
지나
여름이
가까워
오고
있다. 낮이
길어지면서
자연스럽게
활동량이
늘어가는
시점. 야외활동
중
눈길을
끄는
이어폰, 헤드셋으로
타인의
시선을
한몸에
받는
사람이
되어
보자.
■
다양하게
즐기자
삼성물산의 PC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플레오맥스에서
새롭게
출시된
이어폰 4종(E-10, E-20, E-30, E-40)은
자연스러운
음질과
풍부한
사운드가
특징인
제품으로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소비자의
눈길을
끈다. 특히
새로
출시된 4종은
각각 5가지
이상의
색상을
선보인다. 그
중 E-20는
머쉬멜로우
컬러라
일컫는
색상으로
화사하고
깨끗한
느낌을
준다. 4월
모집된
체험단을
통해서
성능을
검증
받은
만큼
디자인, 성능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
된다. 소울바이루다크리스
역시 2월
핑크&화이트(SL100PW)색상을
출시했다. 트랜드에
강한
한국
여성
소비자들의
성향을
반영한
제품으로
기존의
풍부한
음량, 귀를
완벽하게
덮어주는
오버이어(Over-ear) 디자인으로
귀에
전해지는
부담이
적다.
업계
한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어폰의
경우
보통
검은색, 흰색의
판매율이
높은
편"이라며 "야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화사한
컬러의
제품들이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자유롭게
즐기자
블루투스
제품을
떠올리면
보통
한쪽
귀에
있는
디자인의
제품을
생각하기
쉽다. IT디바이스
및
관련
액세서리
전문
유통브랜드 '라츠'에서
유통하는 '제이버드
스포츠밴드'는
그런
고정관념을
깨버릴
제품이다. 제이버드는
미국에서
스포츠
블루투스
전문브랜드로
유명하며
철인 3종
경기
국가대표팀의
공식
트레이닝
헤드셋으로
채택되어
이미
그
품질과
성능을
검증
받았다. 스포츠밴드
제품은
컴팩트한
디자인, 다양한
색상으로
남성은
물론
여성들도
충분히
좋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역시
라츠에서
유통하는 '락어웨이'는
커널형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재생/일시정지, 음량
조절
버튼을
케이블
중간에
배치하였고
스마트폰
충전단자로
많이
쓰이는
마이크로USB 충전단자를
이용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다.
■
과감하게
즐기자
토종
이어폰
브랜드 '바이브비에스'의
제조사
에코쉘의
아웃도어
전용
이어폰 'NVE-300SE' 일반
이어폰과
착용
방법이
조금
다르다. 귀를
막고
외부
소리를
차단함으로
인해
자전거
탑승
등
스포츠
활동
시
안전
문제를
유발할
수
있는
보통의
이어폰들과는
다르게
귓바퀴에
착용함으로써
안전함은
물론
격한
움직임에
적합하다. 파이오니아에서
발매된
스포츠용
방수이어폰(SE-CL331)은
일본공업규격(JIX)의
방수규격기준(IPX) 5·7 등급의
방수성능을
자랑한다. 1미터
물속에서도 30분
가량
정상적으로
작동하며 9밀리미터
크기
대형
유닛으로
음질
또한
포기하지
않았다.
플레오맥스
한국
마케팅
담당
유종석
대리는 "최근
이어폰, 헤드셋
제품은
패션의
한
도구로
여겨진다."며 "성능은
물론
소비자
개성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 : (주)브레인박스벤치마크
기사
원문
보러
가기 : http://www.brainbox.co.kr/news/view.asp?cmid=1&searchcolumn=&searchstring=&page=2&id=252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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