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FFALO 버팔로 듀얼 5dBi 안테나 장착한 에어스테이션 N300 유무선 공유기 출시 !!!
라이엇 게임즈, 한국 대표팀 선발방식 공개
- 북미, 유럽
등
글로벌
방식과
같이
정규리그
서킷포인트
지급
- 서킷
포인트 1위팀
월드
챔피언쉽
직행, 차순위 4팀은 9월에
뜨거운
승부
벌인다
라이엇 게임즈(아시아 대표 오진호)는 자사가 개발 및 배급하는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관련해, 시즌2 월드 챔피언쉽에 참여할 한국 대표팀 선발 방식을 3일 공개했다.
아주부 <리그 오브 레전드> 더 챔피언스 스프링2012 현장 사진
세계 무대에 오를 한국 대표팀은 총 2팀. 북미, 유럽 등과 같이 정규리그 성적에 따라 제공되는 서킷포인트를 근거로 선발된다. 정규리그에는 'AZUBU 리그 오브 레전드 더 챔피언스'와 '나이스게임TV 리그 오브 레전드 배틀'이 포함된다. 현재 많은 플레이어의 관심 속에 진행 중인 스프링 시즌에 이어, 섬머 시즌까지의 성적이 대표팀 선발의 기준이 된다.
먼저 2시즌 간의 정규 리그 참여를 통해 가장 높은 서킷포인트를 기록한 최고의 팀은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리스에서 10월 13일 진행되는 시즌2 월드 챔피언쉽에 직행한다.
1위를 제외하고 가장 높은 포인트를 기록한 4개팀은 '한국 지역 파이널 경기'에 참여해 시즌2 월드 챔피언쉽 진출을 위한 마지막 기회를 다투게 된다. 한국 지역 파이널 경기는 9월 12일부터 21일까지 총 2주간, 용산에 위치한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총 4회의 경기로 마련될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의 권정현 마케팅 이사는 "시즌2 월드 챔피언쉽은 그야말로 세계 각 지역에서 모인 최고의 팀들이 게임실력을 겨루는 자리"라며 "한국 내 정규리그 및 한국 지역 파이널 경기를 통해 선발된 2팀이 세계 무대에서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를 표했다.
한편 리그 오브 레전드 정규리그의 열기는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지난 18일 진행된 아주부 리그 오브 레전드 더 챔피언스 스프링2012의 8강 1회차 MiG Frost와 나진 e-mFire의 경기는 '롤 클라시코'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내며 플레이어들 사이에 화제로 떠올랐다. 또 온게임넷 '나는 캐리다' 프로그램에 출연한 MiG Frost의 원거리 딜러 '로코도코', CLG의 팀 매니저인 '베카'를 비롯해 나진 e-mFire와 MiG Frost 경기 당시 나진 e-mFire팀 선수 '막눈'과 그의 '펜타킬' 기술이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최상위에 오르기도 했다.
보는 재미에 대한 호평이 퍼지면서 아주부 리그 오브 레전드 더 챔피언스 스프링2012의 방송시간 평균시청률 또한 20대 남성 기준, 동시간대 케이블TV 1위 등의 기록을 세운 바 있고 www.ognlol.co m을 통해 송출되는 경기 방송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큰 관심에, 사이트가 일시적으로 다운(3월 CLG와 제닉스 스톰 간의 B조 16강 경기)된 경우도 있었다.
아주부 리그 오브 레전드 더 챔피언스 스프링2012는 금주부터 치열한 4강 경기가 시작돼, 리그 오브 레전드의 e스포츠 열기는 한동안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출처 : (주)브레인박스벤치마크
기사
원문
보러
가기 : http://www.brainbox.co.kr/news/view.asp?cmid=1&searchcolumn=&searchstring=&page=1&id=25051
브레인박스
놀러
가기~ http://www.brainbox.co.kr
이지가이드 (주)엘씨디존 LCDZONE http://www.ezguid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