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어스도르프코리아(www.beiersdorf.co.kr , 대표: 코닐리우스 베커)의 대표 브랜드 니베아는 지난 16일 첫 공개된 TV 광고를 시작으로 '지켜주고 싶은 마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엄마의
마음으로
한결같이
세계인의
피부를
지켜온
세계
최초의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가
소비자와
소통을
한층
강화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뉴스탭
기사
보러가기 ~ http://www.newstap.co.kr
http://www.newstap.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681
게이밍컴퓨터
전문
이지가이드 (주)엘씨디존
가이드컴 : LCDZONE http://www.guidecom.co.kr
가이드컴
삼보서비스 1년
무상출AS 지원
조립컴퓨터
이지가이드~!
가이드컴
용산전자상가조립컴퓨터
전문업체
이지가이드 ! 용산
조립식컴퓨터
믿고
이용하세요 ! ^^
가이드컴 LG 삼성
아치바
바이텍
크로스오버
모니터
구매시
다양한
이벤트
혜택 ^^)/~
가이드컴
마이크로소프트
정품
인증점
마우스
키보드
전국최저가 ! 업무용
게이밍용
용산전자상가
이지가이드 ! ^^
가이드컴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용산전자상가
최저가
이지가이드!!
가이드컴
이지가이드, 미라캐스트
동글
미라캣5000 킷캣
공식지원
최신펌웨어 v2.3.2 배포! http://imbc.gamemeca.com/hardware/view.php?gid=477240
이지가이드, 행복쇼핑의
시작 ! 다나와 (가격비교) - Danawa.com - 가이드컴
http://pc.danawa.com/cmpny_info/cmpny_info.php?cmd=intro&cmpny_c=PH410
공중파와
케이블 TV 등을
통해
방송되는
이번
광고는
모녀간의
정과
교감,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
주요
내용으로, 광고에
등장하는
배경음악인
캠페인
송의
경우 5살
아이의
엄마이자
한국을
대표하는
여가수
이수영이
불러
시청자의
몰입을
한층
높였다.
광고
영상은
니베아의
한결
같은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한
여성의
일생을
모티브로, 한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출산, 육아, 수능, 결혼, 시댁
등의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엄마와
딸만이
나눌
수
있는
애틋한
사랑을
그렸다. 임신한
엄마가
배에
애정
어린
손길로
크림을
발라
주는
남편을
바라보는
장면을
시작으로, 어린
딸아이와
목욕을
마치고
서로의
얼굴에
크림을
발라주며
장난치는
모습, 눈
날리는
수능
날
시험
보러
들어가는
딸을
배웅하며
두
손을
모으고
기도하는
모습, 딸이
결혼하는
모습을
복잡한
심경으로
바라보는
장면
등으로
이어진다. 이후
시댁에서
첫
명절을
보내는
딸이
앞치마
주머니에
손을
넣었다가
엄마가
넣어둔
쪽지와
니베아
크림을
꺼내며
울컥하는
장면과
손주를
출산한
딸에게
급하게
달려가
애틋한
마음을
전하는
중년의
어머니의
모습이
시청자의
감동을
극대화시킨다.
캠페인
송
녹음
당시
가수
이수영은 "니베아의 '지켜주고
싶은
마음' 캠페인에
공감하여
이번
작업에
참여하게
됐다"며, "한
아이의
엄마가
되고
나니
어렸을
때
엄마에게
받았던
사랑이
떠오른다"고
밝혔다. 이수영
특유의
감성적이고
따뜻한
음색은
캠페인
송과
잘
어울려
녹음은
단
한번에
마쳤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광고
시사에
참석한
관계자들
또한
본인의
이야기를
담은
듯한
내용에
뭉클했다는
반응이다.
니베아는
이번
캠페인의
대표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오랜
시간
동안
추억의 '파란통
크림'으로
잘
알려진
니베아
블루틴
크림에 '마음'을
상징하는
하트
무늬를
추가한 '하트틴'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캠페인
기간
동안
니베아
틴과
립케어, 바디로션
등
니베아의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블루
패밀리' 선물
패키지를
출시하고, 전국
매장에서
니베아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
샘플이
포함된 '니베아
블루
패밀리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
간에
친밀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오는 10월
말부터 12월
중순까지
이마트와
올리브영
일부
매장에서
니베아
크림
틴
뚜껑에
나만의
소중한
사진이
담긴 '세상에
하나뿐인
니베아
틴'을
제작해주는 '마음
나누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엄마와
아이들이
주로
함께
방문하는
키자니아에서도
동일하게
마련된다.
니베아
마케팅팀
담당자는 "100년간
전
세계
소비자들의
피부를
지켜온
글로벌
브랜드
니베아가
고객들에게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메시지로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지난 3월
진행했던
온라인
영상
캠페인의
반응이
좋아
이번에는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운영하는
만큼, 지켜주고
싶은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니베아를
통해
마음을
표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니베아는
캠페인
기간
동안
니베아
페이스북에서도 '마음
나누기' 캠페인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니베아
홈페이지 (www.nivea.co.kr) 또는
페이스북 (www.facebook.com/niveakorea)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