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인 가구 싱글족의 바캉스 필수 아이템은? - 뉴스탭 - 이지가이드 노트북 가이드컴

platoons 2014. 8. 11. 09:43

1 가구의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휴가철 바캉스 트렌드도 바뀌고 있다. 가족 또는 친구들과 즐기는 바캉스에서 나홀로 여행을 떠나거나 취미생활을 즐기며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싱글족은 휴가 시즌에 바쁜 일상 속에서는 즐길 없었던 취미생활을 마음껏 즐기는 휴가와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는 휴가 다양한 형태로 즐기고 있다. 이러한 싱글족을 위한 제품들이 최근 인기를 얻고 있다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1 가구 싱글족의 '방콕 바캉스'

'머물다'라는 의미의 'stay' '휴가' 뜻하는 'vacation' 합성어인 '스테이케이션 그리고 '' 뜻하는 'home' 휴가를 뜻하는 'vacance' 합성어 '홈캉스' 등의 신조어가 생겨나고 있다. 이런 신조어처럼 많은 싱글족은 여름 휴가를 멀리 떠나지 않고 집에서 편하게 보내고 있다.

집에서 휴가를 보낸다고 해서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평소 자신이 누리고 싶었지만 바쁜 일상에 쫓겨 하지 못했던 취미 생활을 즐기며 휴가를 여유롭게 보내는 이들이 많다.

공포영화를 보는 것은 무더운 여름을 나기 위한 대표적인 피서법으로 꼽히고 있다.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내기 위해 영화 매니아들은 집안에 홈프로젝터를 통해 대화면으로 영화를 감상해 시원한 홈캉스를 보내기도 한다.

엡손의 홈프로젝터 'EH TW-5200'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정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입문용 프로젝터이다. 엔트리급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HD 화질을 초대형 화면으로 감상할 있다. 특히, 블루투스 3D 안경(RF Full HD Glasses) 착용하면 엡손 만의 3LCD 기술을 통해 밝고 생생한 3D 영상 감상이 가능하다.

  

  

엡손 TW5200


휴가기간 집에서 문화생활까지 있다면 부족함 없는 휴가가 것이다. 삼성전자가 출시한 '비엔나 오페라하우스 ' 세계 3 오페라하우스인 오스트리아 비엔나 국립 오페라하우스와 협력해 비엔나 오페라하우스의 오페라와 발레 공연 실황을 생중계와 VOD 이용할 있게 했다.

   

모짜르트의 '마술피리', 차이코프스키의 '호두까기 인형', 요한스트라우스 '박쥐' 7개의 유명 작품을 서비스하며,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통해 한국어, 영어, 독일어로 자막 서비스를 제공한다. 작품 1회당 14유로( 2 ) 가격으로 유명 오페라를 생중계로 감상할 있다.

무더위를 피해 실내에서 휴가를 보낼 경우엔 간단한 스트레칭이나 운동으로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이른 아침 혹은 비교적 낮은 기온의 저녁 시간에 따로 짬을 가벼운 운동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핏비트 플렉스 에디션' 누적 걸음 , 칼로리 소모량, 활동 시간, 이동 거리, 수면 효율을 기록하며 모든 정보를 무선 동기화 시스템을 통해 휴대폰과 컴퓨터에서 확인할 있게 웨어러블 스마트 기기이다. 생활방수가 가능한 가벼운 팔찌형 디자인으로 24시간 착용 가능하다. 핏비트 플렉스 에디션은 139천원.

  

  

핏비트 플렉스


혼자서 여행을 떠나는 1 가구 싱글족의 '나홀로 여행''
혼자 노는 것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나홀로 여행객 수도 매년 꾸준하게 오르고 있다. 동행자의 눈치를 필요 없이 자유롭게 일정을 조율할 있기 때문이다.

여름 휴가 기간에 혼자 여행을 떠났을 가장 무료한 시간은 비행기나 기차를 통해 장시간 이동할 때이다. 3D 영상감상은 물론 웹서핑, 게임 등을 즐길 있는 스마트 안경은 싱글족에게 훌륭한 여행 동반자가 것이다.

엡손 '모베리오 BT-200' 영상과 사진 등을 대화면으로 감상할 있는 1 영상 감상 기기 HMD(Head Mounted Display)이자 웹서핑, 게임도 가능한 스마트 글래스이다. 안경 형태로 디자인된 제품은 편안한 자세로 영상 컨텐츠를 마음껏 즐길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셰이드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교환할 있다.

  

  

엡손 모베리오 BT-200

 

  

  

  

나홀로 여행은 기록이 필수다. 나홀로 여행의 가장 단점은 나중에 바캉스에 대한 추억을 떠올리고 싶어도 함께 공유할 상대가 없다는 것이다. 때문에 SNS 통해 여행 에피소드를 공유하고 나중에 추억을 떠올리기 위해서라도 사진 동영상 촬영은 더욱 중요하다.

소니 하이엔드 액션캠 'AS100V' 방수 케이스 없이 생활 방수가 가능해 비가 내리는 상황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있는 제품이다. 방진기능, 충격 방지 기능, 방충 기능 등을 탑재했으며, 작고 가벼워 여행 휴대하기에도 적합하다. 여행 수상레저스포츠 활동 자전거 라이딩 시에 활용한다면 추억을 되새길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소니 하이엔드 액션캠 'AS100V'


휴먼웍스의 스마트폰 카메라 리모콘 '이지샷' 간단한 버튼 클릭만으로 스마트폰 카메라를 조작할 있는 무선 리모콘으로 불편한 자세로 찍어야 하던 셀카를 손쉽게 촬영할 있도록 도와준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모두를 지원하고 무료로 제공되는 어플을 설치하면 바로 사용할 있다. 편리한 사용법과 다양한 기능을 갖춰 여행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있다.

  

  

휴먼웍스 스마트폰 카메라 리모콘

   

   

뉴스탭 기사 보러가기 ~ http://www.newstap.co.kr 

http://www.newstap.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385

게이밍노트북 전문 가이드컴 ()엘씨디존 이지가이드 : LCDZONE http://www.guidecom.co.kr

   

이지가이드 조립PC 달인들의 믿을수있는 조립컴퓨터 전문 가이드컴~!

가이드컴 용산전자상가조립컴퓨터 전문업체 이지가이드 ! 용산 조립식컴퓨터 믿고 이용하세요 ! ^^

   

가이드컴 전국최저가 LG 삼성LCD모니터 판매중 !!! ^^) 이지가이드

가이드컴 아이폰5/4/4s 갤럭시S4/S3 케이스 케이블 충전기 무선충전기 용산전자상가 이지가이드에 있습니다 ! ^^

이지가이드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용산전자상가 최저가 가이드컴!!

이지가이드 TV 모니터 대형화면에 스마트폰을 연결해보세요 미라캐스트 동글 가이드컴 미라캣5000 ! ^^

이지가이드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 미라캐스트 동글 가이드컴 미라캣5000 으로 대형TV에서 크게 보세요 ! ^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