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redsakalin 항상 활기찬 하루~ ^^)/~
platoons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total
  • today
  • yesterday
2014. 2. 7. 18:34 카테고리 없음

WD (웨스턴디지털, 한국 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 오늘 6 서울 청담동 비하이브에서 신제품 설명회를 열고 퍼스널 클라우드 솔루션 WD 마이 클라우드 WD 마이 클라우드 EX4 국내 공식 출시를 발표했다.

WD 마이 클라우드는 사용자의 모든 컴퓨터 모바일 기기에 있는 디지털 콘텐츠를 곳에 안전하게 정리하고 보관하며, 전세계 어디에서나 모든 기기로 접속할 있게 하는 퍼스널 클라우드 솔루션이다. WD 마이 클라우드 퍼스널 드라이브에 인터넷 연결만 되면 월정액료 개인 데이터 통제를 포기해야 하는 부담 없이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데이터를 관리하고, 공용 클라우드 서비스와 같이 어디에서나 모든 기기를 사용해 접속할 있다. WD 마이 클라우드 EX4 고성능 4베이 NAS 솔루션으로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프로슈머, 공동 작업팀 방대한 양의 디지털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저장, 공유, 백업, 스트리밍 관리할 방법을 찾고 있는 고급 사용자를 위한 제품이다.

 

 

▲ WD 마이 클라우드 EX4

 

 

 

 

  

▲ WD 마이 클라우드

 

 

컨설팅 기관 가트너는 일반 가정의 경우 2016년까지 3.3TB 정도의 디지털 콘텐츠를 소유할 것으로 내다봤다. 디지털 콘텐츠 증가에 따라 인터넷 연결 기기의 수도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미국 시장조사 업체 NPD그룹에 따르면 미국 가구당 5.7개의 인터넷 연결 기기를 현재 보유하고 있다. 콘텐츠 기기의 빠른 성장은 소비자가 자신의 디지털 생활을 온전히 관리할 있도록 하는 새로운 스토리지 패러다임을 요구하고 있다. 이에 퍼스널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사용자들이 미디어와 파일을 집에 있는 본인 소유의 드라이브에 안전하게 보관하고, PC 맥에서 인터넷을 통해, 또는 태블릿 스마트폰에서 모바일 앱을 통해 접속할 있게 하며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WD 마이 클라우드 드라이브를 사용하면 월정액료 없이 파일을 공유하고, 미디어 파일을 재생하며 언제 어디에서나 콘텐츠에 접속할 있다. 또한, 사용자가 직접 제어하는 클라우드 공간이 실제 자신의 집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안심할 있다.

리즈 코너 (Liz Conner) IDC 스토리지 시스템 선임연구원은 "가정에서는 수많은 모바일 기기와 컴퓨터에서 급속도로 늘어나는 디지털데이터를 연결, 공유, 동기화 백업 하고 있다", "퍼스널 클라우드는 다수의 기기에 분포되어 있는 디지털 파일을 정리하는 복잡한 과정을 간소화하는데 적합한 솔루션이며, 이를 통해 사용자는 소유하고 있는 모든 기기에서 자유롭게 디지털 영상, 사진, 음악 등을 즐길 있다" 말했다.

WD
브랜드 제품 소비자 가전 비즈니스 부문 부사장이자 제너럴 매니저인 웰시 (Jim Welsh) "클라우드를 관리하기에 집만큼 좋은 곳은 없다고 생각한다", "많은 사용자들이 다수의 컴퓨터와 모바일 기기에 흩어져 넘쳐나고 있는 수천, 수만의 디지털 파일을 관리하는 것을 고민으로 생각하고 있다. WD 퍼스널 클라우드 제품은 언제, 어디에서나 모든 기기를 통해 가장 손쉽고, 안전하며 경제적으로 데이터를 관리할 있는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WD 마이 클라우드 EX4 가정 소규모 사업자용 NAS 시스템으로 고안된 WD Red 드라이브를 지원하며, 스토리지 분야에서 신뢰받는 WD 명성에 걸맞은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 WD Red에는 예기치 못한 전원 손실이나 차단 사용자들의 데이터를 보호하고 드라이브 안정성을 높여주는 NASware 2.0 기술과 전반적인 드라이브 성능과 안정성을 눈에 띄게 개선 시켜주는 향상된 밸런스 컨트롤 기술인 3D 액티브 밸런스 플러스가 적용됐다.

웰시 부사장은 "하나의 드라이브를 사용하는 WD 마이 클라우드는 모든 데이터를 개인 소유로 집에 손쉽게 보관하고, 전세계 어디에서나 공유, 저장 관리하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안성맞춤인 솔루션"이라며, "WD 마이 클라우드 EX4 4베이 시스템으로, 많은 고객이 바라던 고급 기능, 개인 설정 기능 용량을 제공한다" 말했다.

WD 마이 클라우드 EX4 디지털 콘텐츠 증가에 따라 용량을 자유롭게 조절하고 추가적으로 드라이브를 더할 있도록 디스크가 없는 케이스 모델부터 8TB, 12TB, 16TB 다양한 용량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WD 마이 클라우드 EX4 이지슬라이드드라이브(Easy-Slide-Drive) 기술로 별도의 스크류드라이버나 공구를 이용하지 않고도 만에 드라이브를 설치하거나 핫스왑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호환 가능한 USB 3.0 하드 드라이브를 마이 클라우드 EX4 있는 USB 확장 포트에 연결하여 바로 저장 용량을 확장할 수도 있다.

손쉬운 설치 과정
WD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만에 제품 설치를 완료할 있다. WD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드라이브를 검색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손쉽게 설치를 진행할 있다. WD 마이 클라우드 드라이브 설치가 완료되면 무료로 제공되는 WD 데스크톱 모바일 앱을 통해 컴퓨터와 모바일 기기를 간편하게 연결할 있다. 기가비트 이더넷 (Gigabit Ethernet) 연결 듀얼코어 프로세서로 높은 파일 전송 속도를 제공하며, 여러 기기에 흩어져 있는 모든 디지털 콘텐츠를 WD 마이 클라우드에 빠르게 전송해 곳에서 관리할 있다. 또한, 모바일 기기에서 중요한 파일과 비디오를 직접 WD 마이 클라우드에 업로드해 저장하며, 태블릿과 스마트폰의 제한된 저장 공간 사용을 절약할 있다.

다양한 백업 옵션
컴퓨터와 디지털 파일 백업용으로 WD 마이 클라우드와 WD 마이 클라우드 EX4 사용할 경우, PC에서는 WD 스마트웨어 프로(WD SmartWare Pro) 자동 백업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시간, 장소, 백업할 파일 등을 지정할 있다. 사용자는 애플 타임 머신 (Apple® Time Machine®) 백업 소프트웨어의 모든 기능을 사용해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있다.

WD 마이 클라우드 EX4 다른 장소에 있는 다른 마이 클라우드 EX4 아마존 S3 (Amazon A3), 엘레펀트 드라이브 (ElephantDrive)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로의 자체 백업도 가능하며, 24시간 데이터 보호 안정성 확보를 위해 여분의 전력 공급 장치와 이더넷 포트가 탑재되어 있다. 또한, RAID 0, 1, 5, 10, 스패닝, JBOD 모드 잠재적인 손실 위험으로부터 디지털 데이터를 보호할 있도록 다양한 데이터 관리 옵션을 제공한다.

데이터 관리 고급 설정 기능
WD
마이 클라우드 사용자들은 가족 사진, 영상, 음악, 중요한 문서 등을 네트워크에 연결된 곳에서 안전하게 보관하고 관리할 있으며, WD 마이 클라우드 데스크톱 앱을 통해 세계 어디에서나 간단하고 직관적으로 검색, 관리 공유 있다. WD 마이 클라우드는 2TB, 3TB, 4TB 용량으로 제공되며, 사용자는 매달 별도의 사용 요금을 지불할 필요 없이 넉넉한 저장 공간을 사용할 있다. 추가 용량이 필요할 경우 USB 3.0지원 하드 드라이브를 연결하여 저장 공간을 바로 확장할 있다.

가정에서 WD 마이 클라우드와 WD 마이 클라우드 EX4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허브로 사용할 수도 있다. 테라바이트의 영화와 음악을 WD 마이 클라우드에 저장하면, WD TV 라이브 미디어 플레이어와 같은 DLNA/ UPnP 인증 멀티미디어 기기나 스마트 TV, 게이밍 콘솔 등에서 재생 가능하다. WD 마이 클라우드 EX4 경우, 최대 16TB까지 파일을 저장할 있으며, 트원키 (Twonky) 7.2, DLNA/ UPnP 인증 1.5 미디어 서버, 아이튠즈 서버 등을 사용해 대용량 영화 음악 라이브러리를 간편하게 재생할 수도 있다.

WD 마이 클라우드 EX4 사용자에게는 통합 파일 서버, FTP 서버, 백업 서버, P2P 다운로드 서버 고급 데이터 지원 옵션이 제공된다. 또한 WD 마이 클라우드 EX4 대시보드에서 사용자에 맞춰 NAS 시스템을 설정하고, 시스템 상태를 확인하며, 사용자 관리 절전 기능을 이용할 있으며, 더불어 aMule, Icecast, Joomla!, phpBB, phpMyAdmin, SqueezeCenter 타사 통합 앱도 사용할 있다.

'WD 마이 클라우드' 모바일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접속 가능
새로운 안드로이드 iOS WD 마이 클라우드 모바일 앱을 통해 사진 보기, 비디오 재생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파일 공유, 저장 관리를 있다. 쉽고 안전하게 파일 공유 공동 작업이 가능하며, 이메일 또는 공유 링크로 파일 전송, 외부 앱을 통한 출력 파일 열기 등을 있다. 또한, 드롭박스, 스카이드라이브, 구글 드라이브와 같은 주요 공용 클라우드 서비스와 연동되기 때문에, 계정 간에 손쉽게 파일을 전송할 있다.

호환성
WD
마이 클라우드와 WD 마이 클라우드 EX4 윈도우 8, 윈도우 7,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XP, OS X 마운틴 라이언, 라이언, 스노우 레오파드 등의 운영체제를 지원하며, DLNA/uPnP 사용하는 모든 기기와 호환 가능하다.

WD 마이 클라우드와 WD 마이 클라우드 EX4 국내 공식 수입처인 도우정보 (02-2120-3415, http://www.dowooinfo.co.kr) 통해 구입 가능하다. 2TB WD 마이 클라우드의 국내 출시 가격은 169,000, 3TB 모델은 203,000, 4TB모델은 269,000원이다. WD 마이 클라우드 EX42년간의 보증 기간이 제공되며, 국내 출시 가격은 드라이브가 없는 제품이 549,000, 8TB 제품은 1,109,000, 12TB 1,379,000, 그리고 16TB 1,689,000 이다. WD 마이 클라우드 모바일 앱은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뉴스탭 News Tap 기사 보러가기 ~ http://www.newstap.co.kr

http://www.newstap.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11

학습용컴퓨터 전문 이지가이드 ()엘씨디존 : LCDZONE http://www.ezguide.co.kr

유통과정을 줄인 거품없는 가격 합리적인 조립컴퓨터 이지가이드~!

정품박스 동봉 발송 ,100% 정품만 사용하는 조립컴퓨터 이지가이드~!

아치바 심미안 바이텍LCD모니터 전문 판매처 ^^)

용산전자상가 젠하이저 소니 헤드폰 이어폰 전문 이지가이드에서 저렴하게 만나요!!

삼성전자 LG 앱코 해커 게이밍 헤드셋 전국최저가 이지가이드!!

애플 썬더볼트 지원 프리컴 Apple Mobile Thunderbolt Drive 1TB USB3.0 MG 썬더볼트외장하드 맥북에어 아이맥 맥북 맥북프로 프리콤 외장하드 특가 판매

이지가이드, 프리콤 TB Mobile USB 3.0 프리컴 Portable Hard Drive MG 맥북에어 아이맥 맥북 맥북프로 Freecom 프리컴 외장하드 특가 판매

스마트폰으로 대형화면의 감동을 즐길수 있는 미라캐스트동글 이지가이드 미라캣5000 !!! ^^)

최강스팩 메모리2GB 미라캐스트동글 이지가이드 미라캣5000 막강한 성능의 무선 스트리밍 ! ^0^

 

 

posted by platoons